TEL.한국 인터넷 전화
070.7663.4119
  • HOME
  • 센터 소개 & 기타 정보
  • 자주 묻는 질문

FAQ

궁금하신 모든것을 성심 성의껏 알려드립니다.

예약 관련

Q예약 후 현재 나의 예약 상황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A사잔리프 오키나와는 모든 예약 및 예약 취소 관련 사항을 “이메일” 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을 요청하셨을 경우, 담당자가 일정을 확인 후 이메일로 “진행불가 안내” 또는 “확정서”를 보내 드립니다.
Q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예약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담당자로부터 도착한 메일 주소(okihans@gmail.com)로 다시 한번 “취소 요청 메일” 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예약한 날짜에 비가 오거나 태풍이 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일정 진행 당일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오더라도 담당자의 판단 하에 안전상 문제가 없을 경우, 예정대로 일정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진행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흐린 날씨 또는 비와 같은 이유로 임의 취소하실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태풍 또는 지나친 기상악화로 인해 일정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담당자가 개별 연락으로 진행 불가 안내를 드리며, 요금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Q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A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단, 예약 시 미리 카드 결제라고 알려주세요)
Q다이빙샵에 숙소도 있나요?
A사잔리프 오키나와에서는 별도의 숙소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숙박 예약 대행을 요청하실 경우, 현지 숙박업체 공실 상황에 따라 예약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송영 관련

Q송영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송영 서비스를 요청하신 손님에 한해 제공되는
“송영 집합지 – 일정 진행 집합지” 간의 차량 운행 서비스를 말합니다.
Q호텔까지의 송영은 가능한가요?
A송영 서비스 요청 시의 집합지는 모노레일 “켄쵸마에역” 으로 모두 동일합니다. (오전 07:30 / 오후 12:00)
하지만 진행 당일의 예약 상황 및 송영 차량 이동 동선에 따라 호텔까지의 송영 서비스가 가능할 경우도 있으니,
호텔까지의 송영을 원하실 경우 이메일을 통한 예약 시 별도의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Q숙소가 나하시가 아닌 다른 장소인데도 송영이 가능할까요?
A나하시 이외의 숙소로는 송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송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는 손님의 경우 렌터카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선박(크루즈, 보트) 이용 관련

Q선박 내에 탈의실이 있나요?
A크루즈를 이용하여 일정을 진행하실 경우,
선박 내의 탈의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선박 내에 샤워실이 있나요?
A일정 종료 후 샤워가 필요하실 경우 크루즈 뒤편 데크에 마련된 샤워시설을 이용해 간단한 담수 샤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선상 위 데크에 노출되어진 샤워 시설인 만큼 탈의 샤워는 불가능하며, 세제를 이용한 거품샤워 또한 불가능합니다.
Q멀미 약 따로 판매하나요?
A사잔리프 오키나와에서는 멀미약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멀미가 심하신 분들께서는 반드시 약국에서 판매하는 멀미약을 구입하셔서, 일정 시작 한 두시간 전쯤 미리 복용 후 참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Q배에서 무료 와이파이(Wi-fi)가 되나요?
A선박에는 별도의 인터넷 공유기가 준비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별도의 인터넷 공유기를 소지하신 분들의 경우라도 당일 기상 상태나 진행 포인트에 따라
전파가 잡히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Q배에 개인 사물함이 있나요?
A선박 내에는 별도의 개인 사물함이 준비 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개인 물품은 각자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Q짐이나 귀중품을 보관해 주나요?
A아니오. 가지고 오신 귀중품이나 개인 소지품을 직원이 따로 맡아드리지는 않으며, 분실 및 도난이 발생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다수의 인원이 함께 진행될 경우, 도난에 대한 위험이 적지 않으므로 귀중품이나 고가의 소지품은 반드시 숙소 또는 개인 차량에 두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체험 다이빙, 스노클링 및 기타 마린레져 진행 관련

Q수영을 못하는데 체험 다이빙(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을까요?
A

네.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스쿠버 다이빙이 물 속에서 진행되는 만큼 수영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수영을 할 줄 모른다고 스쿠버 다이빙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영의 경우 온몸을 사용한 영법을 이용해 헤엄을 쳐야 하기에 어느 정도의 숙달된 스킬이 필요한 반면,
스쿠버 다이빙은 장비를 이용한 수중 호흡이 가능하며 오리발(핀)을 착용해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잔리프 오키나와의 전 상품은 전문 강사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Q콘택트 렌즈를 착용하고도 다이빙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드렌즈 보다는 소프트렌즈를 추천합니다.

또한 사잔리프 오키나와에서는 “-3 ~ -6까지” 의 도수가 적용된 옵티컬마스크(다이빙 시 작용하는 수경)를 요청하신 손님에 한해 무료로 준비해 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이메일을 통한 예약 시 별도의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Q거북이나 상어도 볼 수 있나요?
A거북이나 상어와 같은 수중 생물은 살아서 바닷속을 유영하는 생물이므로 정확히 일정 당일에 볼 수 있다고 확답은 드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거북이와 같은 경우엔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편이며, 상어의 경우 스노클링이나 체험 다이빙을 하면서 마주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Q바닷물이 차갑나요? 수온이 어느 정도인가요?
A

마린레져 수온ㆍ시즌표를 참고해주세요.
예) 월, 평균 기온, 평균 수온, 슈트 정보 / 7월, 29.4 ℃, 28.6 ℃, 3m

수온ㆍ시즌표 바로가기

Q체험 다이빙 시 물속에 들어가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체험 다이빙 시 수중 체제 시간은 대략 20~40분 정도 입니다.
그 밖에 탱크 공기의 잔량, 안전 등을 고려하여 인솔자가 시간을 조절합니다.
Q낚시해서 잡은 물고기 회로 떠주나요?
A낚시 중 잡은 물고기를 가져 가실 수는 있지만 회를 떠드리지는 않습니다.
Q함께 온 아이들 케어해 주나요?
A아니오. 함께 온 아이들은 부모님께서 직접 케어해 주셔야 합니다.
물론 마린 스포츠 진행 시에는 전문 강사가 전체적인 안전을 위해 항상 손님들과 함께하지만,
특정 인원 또는 아이만을 위해 개별 담당자를 붙여 드리거나 선상에서 대기중인 손님이나 아이들을 직원이 별도로 케어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Q수중 사진 찍어주나요?
A체험 다이빙을 진행하실 경우 대부분 무료 서비스로 5~10컷 정도 수중 사진을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행 중 안전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위험한 상황(손님의 부력조절 실패, 공황 등)이 발생할 것 같을 경우
사진을 찍어드리지 못할 경우도 있습니다.